2010년 10월 3일 일요일

[2010년 4월] New Forest Lepe Country Park 나들이

오래된 사진입니다. 금년 봄에 갔던 New Forest 의 LEPE country park 에 다녀왔습니다.
해변에서의 동민이, 모래 놀이에 정신 없네요.

이 어정쩡한 포즈는 무엇이지?


영국와서 많이 컸네요. 축구도 이제 아빠만큼 (?) 한답니다.

공원의 놀이터에서 스파이더 맨!

함께 간 고은이와 한컷!!!

중심이라면 너무나 잘 잡는 동민이


인생의 굴레인가? 놀이터의 굴 안에서 재미있어하는 동민이.


고은이 어머님과 함께 하는 우리 김현정 여사 (둘이 성만 다른 동명이인이라는...^^)


그래도 동민이가 제일 좋아하는 것은 뭐니뭐니 해도 머니가 아니라 자동차~~~!!!

오랜만에 사진을 정리했습니다. 저희도 감회가 새롭네요. 앞으로도 자주 정리해 올리겠습니다.^^

댓글 2개:

  1. 블로그에서 뵈니 더 반갑네요.
    배경화면도 예쁘고 사진도 큼지막하니 보기 좋은데요~
    동민이 멋진 모습 계속 기대할께요.우리 승준이네 집에도 자주 놀러와주세요.^^* by 승준이네

    답글삭제
  2. 무엇보다 빨리 만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그나저나 동민이 사진을 많이 찍어야 하는데. ㅋㅋ

    답글삭제